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료-매니악이 선택한 ‘알피저스’, 티저 영상 공개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3.07 11: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RPGERS)’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알피저스’는 게임의 홍보 모델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미료’와 업타운 출신의 ‘매니악(Maniac)’ 두 명의 1세대 래퍼를 선정했다. 미료는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을 통해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매니악은 최근 업타운의 제작자 정연준과 재회, 새 싱글 앨범인 ‘Black tear’를 발매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강력한 비트와 함께 미료와 매니악이 음원을 녹음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전체적인 영상 분위기를 모노톤으로 제작해 녹음 장면을 더욱 진지하고 웅장하게 연출했다.
이들이 홍보하는 ‘알피저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단한 조작만으로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전사, 궁수, 흑마법사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직업별 고유의 스킬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알피저스’는 1대1 결투부터 시작해 3대3, 5대5 결투까지 가능한 폭넓은 선택지의 결투 시스템을 제공하고, 대전 기록과 결투 정보 내용 등을 통해 자신의 순위와 연승 횟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더욱 강한 성장이 가능한 강화 시스템과 유저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알피저스의 매력을 담은 티저 영상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실제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알피저스’는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