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드오브다이스’, 3월 매주 신규 콘텐츠 추가 예고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3.08 16:12
  • 수정 2017.03.08 16: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 액션 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이하 로드오브다이스)’ 시즌1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3월 한 달간 매주 신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금일(8일) 밝혔다.
 

 

‘프로젝트 길드워’로 이름 붙여진 로드오브다이스의 시즌1 대규모 업데이트의 첫 번째 콘텐츠로는 길드 내 협동 콘텐츠인 길드모험과 함께 1:1대전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차주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실시간 PvP 콘텐츠인 아레나의 새로운 층도 오픈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3주차에는 강림 챌린지 모드와 인연 다이서라는 특별 시스템을 업데이트할 방침이며, 마지막 주에는 ‘프로젝트 길드워’의 최종 콘텐츠인 길드전과 함께 다이서의 한계 성장이 공개됨에 따라 유저들은 보다 치열한 길드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엔젤게임즈의 ‘로드오브다이스’는 보드로 구성된 던전에서 소환된 주사위 능력을 가진 다이서를 조작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바일 보드 액션 RPG다. 특히, 지난 1월 정식 론칭에 이어 카카오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RPG분야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다.

엔젤게임즈는 ‘로드오브다이스’의 3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일수에 따라 3~5성 다이스 소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시나리오 모드와 PvP에 도전한 유저에게도 다양한 재료 및 소환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엔젤게임즈의 박지훈 대표는 “‘로드오브다이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3월 매주 업데이트되는 시즌1의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드 액션 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