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셜포스 for Kakao’ 4월 출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10 10: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슈팅 RPG ‘스페셜포스 for Kakao’를 오는 4월 출시한다.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스페셜포스’ IP를 활용한 드래곤플라이의 신작 모바일 슈팅게임이다. 원작의 맵과 총기류 등이 그대로 등장해 온라인게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스페셜포스 for Kakao’ 안드로이드 버전은 개발 완료됐으며, 애플 iOS 버전의 최종 검수를 위한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4:33과 드래곤플라이는 오는 4월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 ‘스페셜포스 for Kakao’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달 14일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에는 약 1개월간 35만 명이 넘는 사전예약자가 모이며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기존 모바일게임과 달리 직관적이고 자유로운 전방위 이동을 구현했으며, 화면을 가득 채우는 거대 보스와의 대결,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특히 PvP 영상 공개와 함께 실시간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1 PvP 콘텐츠는 쫓고 쫓기는 긴박감 넘치는 움직임과 엄폐물을 이용한 숨기, 저격 등 ‘스페셜포스 for Kakao’만의 빠르고 짜릿한 재미를 담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