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븐’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10 10: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3월 10일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 의 출시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주년 기념 무기, 고대 등급 망토 등을 새롭게 공개하고, 레벨을 확장했다.
이번에 선보인 2주년 기념 무기는 휴먼, 엘프, 반고, 릴리스 등 각 캐릭터에 어울리는 도끼, 쌍검, 대검, 장창 등 총 4종이다. 이들 무기는 탐험모드 플레이 시 최대 200%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4월 5일까지는 획득 경험치 및 길드 경험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대 등급 망토는 각 캐릭터별 10종씩 총 40종이 추가됐다. 각각의 망토는 높은 방어력과 개성 넘치는 화려한 외형을 지니고 있으며 장신구 강화석을 사용해 10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 최대 레벨도 기존 65에서 70레벨로 확장했다. 체력, 공격력, 방어력 등 능력치가 한층 상승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2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다양한 진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액션 RPG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많은 애정을 보낸 모든 유저들에 감사하다”며, “조만간 선보일 신규 성장 시스템을 비롯해 늘 발전하는 콘텐츠를 통해 또 한 번의 저력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