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3.14 12:15
  • 수정 2017.03.14 12: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픽셀큐브는 금일(14일) 카카오프렌즈 I·P 기반의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의 오픈을 예고함과 동시에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는 ‘프렌즈팝’이 이제까지 선뵀던 업데이트 중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에 대한 세부사항은 업데이트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프렌즈팝’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고대하는 유저들의 기다림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해 즐거움을 제공할 방침이다. 우선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총 7종의 4~5성 한정 신규 프렌즈인 ‘파티피플 프렌즈’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메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자 등록을 통해 첫번째 프렌즈 ‘파티피플 무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후 미션을 통해 6종의 프렌즈를 수집하게 된다. 5성 프렌즈 ‘파티피플 라이언’은 6종의 파티피플 프렌즈를 모두 수집하면 최종 보상으로 지급되며,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희귀한 프렌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면 ‘파티피플 프렌즈’를 모두 무료로 얻을 수 있다.

한편, NHN픽셀큐브는 ‘프렌즈팝’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프렌즈팝’ 시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렌즈팝’은 기존 콘텐츠를 되돌아보고, 아직 미공개된 신규 콘텐츠를 추측하는 등 유저들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