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알피저스’, 미료x매니악 뮤직비디오 공개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3.14 12:29
  • 수정 2017.03.14 12: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티게임즈는 미료와 매니악이 참여한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RPGERS)’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알피저스’는 게임 홍보모델로 ‘언프리티 랩스타 3’를 통해 래퍼로서의 매력을 드러내며 솔로 활동 전성기를 맞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와 최근 신규 앨범 ‘BLACK TEAR’로 돌아온 업타운 출신의 ‘매니악’을 선정했다. 이들은 뮤직비디오를 포함한 ‘알피저스’의 프로모션에서 일반적인 아이돌 그룹과는 차원이 다른 성숙한 성인돌의 매력을 드러냈다.

앞선 티저 영상에 이어 최근 공개된 ‘알피저스’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미료와 매니악이 직접 노래 실력을 뽐내면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톤&매너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또한 뮤직비디오 중간에 두 래퍼가 직접 ‘알피저스’를 플레이하는 장면들이 등장해, 출시 예정인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도 높였다.

한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알피저스’는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화려한 액션이 강점인 모바일 MMORPG다. 유저들은 워리어, 레인저, 메이지 등 직업별로 각기 다른 전용 스킬과 신마 소환 스킬을 사용해 적들을 일격에 제압할 수 있으며, 파티던전, 천층탑, 결투장과 같은 무한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강력한 스킬과 액션으로 무장한 ‘알피저스’의 느낌을 이번에 공개한 뮤직비디오가 잘 담아낸 것 같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전율이 게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