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명 for Kakao’, 설현과 함께 정식 서비스 개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14 14:03
  • 수정 2017.03.14 14: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와 라인콩코리아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여명 for Kakao’는 세상을 위협하는 악룡에 맞서 싸우는 4대 종족 연합군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3D 모바일 MMORPG다. 검투사, 거너, 마법사, 악마술사 4가지 직업별 특성과 전투 스타일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전투가 가능하며, 광활한 오픈 필드를 배경으로 논타겟팅 액션과 대규모 공중전투 등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여명 for Kakao'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AOA의 멤버 ’설현‘을 홍보모델로 내세우며, 다양한 화보 및 CF 영상 등을 공개해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자우림의 보컬에서 솔로 가수로 왕성한 활동 중인 가수 ’김윤아‘가 직접 작사 작곡한 게임 OST도 공개되며,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를 증명했다.

카카오와 라인콩코리아는 ‘여명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강철날개, 코스튬 세트 등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프로모션을 통해 ‘설현’ 싸인 CD, ‘설현’ 등신대, 카카오 ‘라이언’ 패셔니스타 미니 인형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경품도 선물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