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잇킹덤즈’, CBT 참가자 모집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14 14:24
  • 수정 2017.03.14 14: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는 금일(14일) 영지 전략 게임 ‘에잇킹덤즈(Eight Kingdoms) for Kakao(이하 에잇킹덤즈)’의 비공개 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에잇킹덤즈’의 CBT는 안드로이드 OS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1일까지 5일 간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이달 26일까지 카카오 게임에 접속해 신청하면 CBT 참여가 가능하다.

슈퍼노바일레븐의 전략게임 전문가들이 개발 중인 ‘에잇킹덤즈 for Kakao’는 군주가 된 유저가 다른 군주들과 힘을 모아 8개 왕국의 힘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원을 모아 건물을 짓고 영지를 발전시키는 동시에 병사들을 훈련시켜 강력한 부대를 이끌고 다른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에잇킹덤즈’의 핵심 콘텐츠로는 ‘다크사이드’가 꼽힌다. ‘다크사이드’는 일반 군주에서 ‘폭군’으로 전향한 군주가 막강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다른 유저들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하는 일종의 보스 역할을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군주들 간의 끊임없는 연합과 배신이 예상되는 만큼, 흥미진진한 반전을 통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관련해 카카오는 ‘에잇킹덤즈’ CBT를 기념해 참가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테스터 패키지’를 제공하고, 참여 일수에 따라 ‘SS등급 영웅’ 및 각종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할 방침이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유저들의 ‘군주 전투력’을 비교한 상위 10명 랭커에게는 ‘문화 상품권’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