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갓오하, ‘RE : 라그나로크’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3.16 16: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갓오하)’이 새롭게 선보이는 ‘RE : 라그나로크’ 업데이트를 앞두고 금일(16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RE : 라그나로크’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예약은 공식 페이지에 방문해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받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갓오하’는 모든 사전등록 유저에게는 영혼석 100개와 3~5성 뽑기권 2장을 지급하고, 일정한 사전예약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풍성한 추가 보상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친구에게 공유된 링크를 통해 친구가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4~5성 뽑기권, 영혼석, 진 뽑기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보너스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2, 블루투스 이어폰 등 경품 획득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에 예고된 ‘RE : 라그나로크’는 ‘갓오하’ 역사상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알려져있다. 공식 카페의 개발자 노트와 사전안내 페이지를 통해 미리 공개된 이후, 유저들의 큰 기대를 받고있는 신규 육성 시스템 ‘태고신’과 ‘탐 시스템’은 물론, 대대적인 콘텐츠 추가와 UI, UX 개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