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R’, 사전 예약 참가자 모집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16 16: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자사의 대표 I·P로 개발된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라그나로크R’의 사전 예약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전원에게 게임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며, 접속 일수에 따라 ‘만능 조각’을 비롯한 ‘다이아’ 및 ‘이그드라실 씨앗, 열매’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R’은 각종 SNS에 홍보 영상을 공유하거나 친구를 초대한 유저들에게 특별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라그나로크 온라인’과의 크로스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회원이 그라비티와 네오싸이언의 게임포털인 ‘GNJOY’ ID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R’의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라그나로크R'은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개발된 턴제 방식의 전략형 수집 RPG로, 카드를 이용한 캐릭터의 공격과 방어, 다양한 스킬로 대결을 펼치는 게임이다. 특히 성품 레벨 업 시스템, 별 레벨 업, 펫 레벨 업, 장비 속성 강화 시스템, 장비 카드 수집, 수라 전장 등 풍부한 콘텐츠와 함께 원작의 재미요소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