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더네스트-모비오, 한-러 게임 교류를 위한 MOU 체결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20 10:45
  • 수정 2017.03.20 10: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마케팅 컨설팅 전문기업 마더네스트는 러시아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Mobio(이하 모비오)와 게임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3월 20일 밝혔다.
 

▲ (좌) 모비오 Sergey Konovalov 대표, (우) 마더네스트 강소영 대표

이번 협약은 통해 한국 기업들의 러시아 시장 진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모비오를 통해 러시아 게임시장 진출을 보다 용이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현지 SNS 및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홍보를 실시할 수 있다.
러시아에서 한국으로 진출하는 기업들은 마더네스트를 통해 국내 게임 시장의 진출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동시에 다양한 PR 활동과 마케팅 컨설팅을 통해 성공적인 마켓 진출을 진행할 수 있다. 양사는 양국 간의 원활한 게임 교류가 가능하도록 기반을 닦고, 건강한 게임 생태계 조성과 동반 성장 발판 마련에 이바지하겠다는 각오다.

모비오 Sergey Konovalov(세르게이 코노발로프) 대표는 “한국 게임기업에서 개발한 콘텐츠는 러시아 시장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대단히 높다고 보고 있다”며, “정확한 시장 분석과 현지화가 동반될 경우 이 가능성은 더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하며, 양사가 긴밀히 협력하여 양국의 게임기업이 글로벌 진출을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더네스트 강소영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국내 게임사의 러시아 진출을 적극 도울 계획”이라며, “러시아 시장은 아시아를 넘어 유럽으로 넘어가기 위한 국산 게임의 첫 디딤돌로, 게임사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해 모비오와 적극 협력하겠다. 동시에 러시아 게임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을 위한 하나의 교두보로서 전방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