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별이되어라! for Kakao’, 시즌 5 사전 예약 시작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3.28 09: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플린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 for Kakao’의 시즌 5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미 지난해 시즌4 업데이트 후에도 차트 역주행하며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2위까지 상승,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만큼 주목되는 대형 시즌 업데이트다. 
‘별이되어라! for Kakao’는 내달 11일에 시즌5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시즌 5에서는 우주 행성 타이탄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가 새롭게 펼쳐진다. 특히 캐릭터가 초월 동료에 필적하는 강력한 힘을 갖춘 ‘초월 캐릭터’로 성장하고, 초월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는 새롭게 추가되는 강화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하게 성장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소환사 직업의 캐릭터가 추가되는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탑재된다. 
대형 업데이트에 앞서 내달 9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우선 사전 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SSS급 동료뽑기권’ 10장을 제공하고, SNS를 통한 ‘친구 초대 이벤트’와 ‘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해 추가로 ‘SSS급 동료뽑기권’과 ‘SSS급 정수선택권’을 선물한다.
더불어 최근 홍보 모델로 선정된 배우 유해진이 등장하는 시즌5 업데이트 티징 영상도 함께 공개하여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시부터 5월 10일까지 게임에 한번이라도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초월 동료 선택권’을 2장 지급한다. 해당 선택권으로 강력한 동료인 초월 5대 위상과 초월 7태제, 초월 보덴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기대가 큰 상황이다.
한편,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별이되어라! for Kakao’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국내 대표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으며, 특히 대형 시즌 업데이트마다 차트 역주행 사례를 만들어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