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게임브랜드가치 4년 연속 1위 선정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28 10: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게임 브랜드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넷마블은 지난 1월 2일부터 2월 28까지 약 2개월에 걸쳐 진행된 2017년 브랜드 평가 조사에서 835점을 획득해 게임부문 1위에 선정, 14년부터 4년 연속 게임브랜드 1위에 오르게 됐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출시 후 3년이 넘도록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등 기존 게임과 더불어 지난해 12월 출시 후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리니지2:레볼루션 등 다양한 인기 게임을 배출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분석했다.
한편,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