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오스’, 솔로 던전 확장 등 신규 콘텐츠 추가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29 10:06
  • 수정 2017.03.29 10: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미스터블루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29일 솔로 던전 ‘도전의 탑’과 ‘아르카나의 시험’에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는 솔로 던전 ‘도전의 탑’의 확장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31층에서 50층까지 확장된 ‘도전의 탑’에서 유저들은 이를 차례로 돌파하면서, 성장형 장비를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무한의 성장석’ 혹은 ‘영원의 성장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봉인석 단계를 올릴 수 있는 ‘각성의 열쇠’도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르카나의 시험’의 4단계와 5단계도 선보인다. 이번에 오픈된 4단계, 5단계는 각각 76레벨, 78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들에게 적합하며, 끊임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사냥해 단계를 통과할 경우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78~79레벨 캐릭터가 사용 가능한 주화 및 PvP 훈장 교환, 전문 기술 상위 숙련 등급과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봉인된 상자’와 함께 이를 열 수 있는 황금 열쇠와 청동 열쇠, 121레벨 및 127레벨 장비 등도 추가했다. 또한 같은 월드 내 모든 캐릭터에게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를 적용, 변경했다.

이와 관련해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에오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2일까지 ‘도전의 탑’에서 유저들에게 10층 단위 성장석 보상을 기존 대비 두 배로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