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잇킹덤즈’, 출시 전 비공개 테스트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29 11:46
  • 수정 2017.03.29 11: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는 슈퍼노바일레븐이 개발 중인 영지 전략 게임 ‘에잇킹덤즈 for Kakao(이하 에잇킹덤즈)’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오는 4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에잇킹덤즈’의 테스트는 정식 출시 전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보고 싶은 유저들이라면 테스트 기간 중 카카오게임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는 ‘에잇킹덤즈’의 테스트를 통해 재미와 완성도를 끌어올린 뒤, 올해 상반기 중 게임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잇킹덤즈’는 유저들을 위해 오프닝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수백 년간 찬란한 시대를 이어온 통일 왕국 ‘스프링폴’과 그 평화를 종결시킨 존재 ‘다크스톤’의 등장으로 인한 전쟁의 시작 등 '에잇킹덤즈'의 세계관을 50초 분량으로 흥미진진하게 담아냈다.

슈퍼노바일레븐의 전략 게임 전문가들이 개발 중인 ‘에잇킹덤즈’는 군주가 된 유저가 동맹들과 협동해 8개 왕국의 힘을 차지하기 위한 전쟁을 벌이는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같은 장르의 작품들과 비교해 한층 더 편리한 플레이 환경을 비롯해 ‘다크사이드’, ‘영웅 시스템’ 등 차별화된 재미 요소가 특징이다.

한편, 카카오는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에잇킹덤즈’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 지원에 나선다. 우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테스터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테스트 참여 일수에 따라 ‘SS등급 영웅’ 등을 추가 제공하며, 테스트 기간 중 군주 전투력 전체 순위 상위 10명에게는 문화 상품권도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