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소프트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 대회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3.31 10: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의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인 오디션이 글로벌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한다.
오디션은 지난해 여름 첫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한 데 이어 두번째 토너먼트 대회를 실시할 계획이며, 글로벌 대회에 진출하게 될 6인을 선발하는 국내 대회가 진행 된다.
 
오디션은 오는 4월 13일부터 5월 11일까지는 국내 대회 진출자를 가리기 위해 온라인 예선전을 한달 간 실시한다. 온라인 예선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온라인 플레이를 통해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100명이 5월 오프라인 본선 국내대회에 참여 가능하다. 오프라인 본선에 진출한 100명 중 선발된 6명은 최종적으로 글로벌 토너먼트 대회에 출전할 수 있다. 
세계대회 참가국으로는 대한민국을 포함 중국,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총 6개국이 참여의사를 밝혔으며, 각 국가별로 예선을 통과한 6명씩 총 36명이 올해 가을 국내에서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 대회에 출전한다.
오디션은 지난 2004년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온라인 게임 분야에 리듬댄스라는 새로운 장르를 창시하고, 10년 넘게 사랑 받으며 전세계 7억명의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대표 리듬댄스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오디션은 장기간 게임을 사랑해주는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파티를 열어주고 추억을 만들어주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세계대회를 기획했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최근 여자친구의 ‘핑거팁’,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에릭남 &소미의 ‘유후’ 등 신규 인기 음원 3곡을 업데이트 했다. 또 이를 기념해 해당 음원으로 50회 플레이 시 경험치가 2배가 되는 아이템 5개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하며, 3월 30일부터 4월 13일까지 2주간 가장 많이 플레이 한 100명에게 5000 캐시를 지급한다. 이어 오는 4월 5일 식목일을 기념해 게임 내 시크릿가든을 개설한 모든 커플에게 시크린가든 확장권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동안 커플가든의 평점을 일정 이상 달성 시 보상으로 싸이코트리아 씨앗을 지급한다.
오디션은 또 게임 내 채팅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빼약이 애니티콘을 신규 출시했다. 대화 중 언제든지 귀여운 의사표현을 보낼 수 있는 삐약이 애니티콘 30일이용권 이상 구매하는 이들은 300 VIP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