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사전 모집 돌입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4.06 16: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블루해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하 노블레스)’의 정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 모집에 돌입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노블레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사전 모집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유저 중 일부에게는 모집 기간 중 진행 예정인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 자격도 부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 모집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사전 모집에 참여한 유저가 출시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며, 10만에서부터 최대 50만까지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추가 혜택도 지급한다.

한편, ‘노블레스’는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원작 팬들과 RPG 유저들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 등 RPG 본연의 재미에 충실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식 출시될 게임에서는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200여개의 스테이지와 PvP던전인 ‘피의전장’, 디펜스던전 ‘수호전장’, 가문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