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킹스레이드', 챕터 6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4.10 15:29
  • 수정 2017.04.10 15: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파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주인공들의 새로운 모험 이야기를 담은 ‘챕터 6’와 영웅의 한계를 넘어서는 ‘초월 시스템’, ‘고대 등급 아이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우선 새롭게 문을 연 ‘챕터 6’는 신규 지역 '아에기나 사막'에서 펼쳐지는 영웅 카셀 일행의 모험담을 비롯해 18종의 신규 몬스터, 영웅 레이나와 미르르 등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챕터 6’ 하드 모드에서는 그 동안 아이템 소환 및 레이드를 통해서만 획득했던 ‘고대 등급 아이템’과 61레벨 이상이 착용할 수 있는 ‘6티어 아이템’도 등장한다.

이와 함께 최고 60 레벨로 한정되었던 최고 레벨을 최대 70까지 높이는 '초월' 시스템이 추가돼 보다 수준 높은 성장이 가능해졌다. 총 2단계로 진행되는 ‘초월’은 각 단계별로 5레벨씩 상승하며, 시련의 탑과 제조를 통해 초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총 20층으로 구성된 특수 스테이지 '시련의 탑'은 파티에 5성 영웅이 1명 이상 포함돼있으면 누구나 별도의 입장권이나 스테미너 소모 없이 도전이 가능하며, 새롭게 추가된 '제작' 시스템을 통해 정의, 무력, 지혜, 전략, 인내, 조화, 행운 등 총 7개의 정수와 무한의 돌, 무한의 파편 등 신규 아이템을 선보였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스킬액션 전투, 친구와 함께 즐기는 길드와 레이드 등이 강점인 수집형 RPG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