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펜타스톰 for Kakao, 음악거장 '한스 짐머' 참여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4.10 15:51
  • 수정 2017.04.10 15: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배경음악을 세계적인 음악거장 한스 짐머가 제작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세계적인 영화음악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한스 짐머는 ‘캐리비안의 해적’, ‘인터스텔라’, ‘인셉션’, ‘다크 나이트’ 등의 음악을 담당했으며 그래미 어워드, 골든 글로브 등에서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했다. 특히, 이번 배경음악 작곡은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어쌔신 크리드’ 등에 참여한 론 밸프도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한스 짐머는 ‘펜타스톰’의 모든 배경음악을 제작하면서 총 76명의 관현악 연주자와 11명의 타악기 연주자들이 참여한 특유의 웅장하고 규모감 있는 스케일을 표현해냈다. ‘펜타스톰’은 한스 짐머 손에서 탄생한 배경음악을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 최고 수준의 몰입감을 자랑하는 사운드를 확보했다. 이와 관련해 넷마블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한스 짐머의 제작 스토리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세계 최고의 음악 프로듀서 중 하나인 한스 짐머가 ‘펜타스톰’에 참여해 게임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화려하고 웅장한 배경음악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펜타스톰’은 단 7일간 진행되는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통해 인기순위 4위에 오르는 등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