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샷온라인’, 13주년 기념 특별이벤트 진행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4.13 20: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의 골프 온라인게임 ‘샷온라인’이 정식서비스 13주년을 맞이했다. 이와 관련해 웹젠은 특별 페이지를 개설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지난 13년 동안의 ‘샷온라인’ 추억이 담긴 사진을 접수 받아 제작한 기념 영상을 선보인다. 오랫동안 게임을 즐겨온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게임 운영자들의 메시지를 공개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웹젠은 오는 4월 27일까지 ‘샷온라인’의 13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UV 13주년 파티 모자’, ‘축하 클럽 세트(1차 명품)’, ‘파티 코스튬’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념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NPC ‘안소 니 베스트라’에게 지급받은 후 14일동안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데일리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물음표 상자 아이콘을 클릭하면 13주년 선물상자를 획득하기 위해 필요한 ‘열쇠1개’를 비롯한 ‘NG박스’, ‘보너스 캐쉬 1,000원’ 등의 아이템들 중 1개를 선물한다.
 
또한 게임 회원들은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자물쇠’와 ‘열쇠’를 모아 NPC ‘멜리아스’에게 제출하면 여러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자물쇠’는 아이템 샵에서 구매할 수 있고, ‘열쇠’는 특정 미션을 수행하거나 이벤트 참여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