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원클릭 공개 채용 실시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4.17 12:50
  • 수정 2017.04.17 12: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끌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오는 5월 7일(일)까지 원클릭 공개 채용에 나선다.
 

 

올해 4번째를 맞이한 원클릭 채용은 컴투스에 관심을 가진 지원자들에게 보다 쉽게 입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도입한 컴투스만의 열린 채용 방식이다. 우수한 경력 인재 영입을 위해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원클릭 채용은 게임 사업(사업PM, 마케팅, 운영), 게임 제작(게임PD, 기획, 프로그래밍, 디자인) 플랫폼개발(프로그래밍) 등 크게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업무 1년 이상의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는 컴투스는 가족친화적인 사내 문화와 풍부한 개발 노하우, 글로벌 원빌드 전략 등을 기반으로 한 업무 환경을 갖추고 있다.  4월부터 5월에 걸쳐 원클릭 채용을 진행하고, 오는 하반기에는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공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입사 이후 사내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인재 육성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신입 개발자들은 입사와 함께 자신의 직무에 따라 프로젝트 미션을 부여 받게 된다. 기획부터 개발의 모든 과정에 주도적인 역할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개개인의 개발 역량의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프로젝트의 결과물이 실제 게임 개발에 반영되는 등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하는 열린 게임 제작 시스템을 구축, 개인의 능력 향상과 기업의 경쟁력을 함께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전세계 누적 매출 1조 원을 넘어선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컴투스프로야구’, '낚시의 신', '골프스타' 등으로 글로벌 모바일게임사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6년에는 창사 이래 최대 연간 실적인 매출 5천 억원을 돌파하며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