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테르: 천공의성’캐릭터 원화 공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4.17 12:58
  • 수정 2017.04.17 12: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는 4월 17일 자사의 상반기 기대작 모바일 3D ARPG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캐릭터 원화를 공개했다.

‘아이테르’는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3D 고품질의 그래픽과 타격감을 살렸으며, SLG 모드, 디펜스 게임 방식의 UGC모드(이용자 제작 콘텐츠) 등을 접목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아이테르’는 3명의 영웅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스테이지 모드, 경기장, 최강자 전 등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영웅들은 차징 공격을 담당하는 '딜러형', 탱커역할을 하는 '방어형', 원거리 대쉬하는 서포터 '힐러형' 세가지로 나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원화는 방어형 ‘리히터’, 딜러형 ‘타키’와 ‘밴다인’, 힐러형 ‘시렌’ 총 4종의 영웅이다. 그 중 ‘리히터’는 가장 많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대표 캐릭터로, 거대한 검을 사용하며 상대에게 치명적인 대미지를 입히는 영웅이다.
 

 

‘터키’는 빠른 몸놀림으로 상대방을 꼼짝 못하게 만드는 아이테르 세계의 최고 자객이며, ‘밴다인’은 숏컷 헤어로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특징이다. ‘시렌’은 남들을 서포터 해주는 ‘힐러’답게 주사기를 연상시키는 총을 들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아이테르’의 사전예약 참가 유저 전원에게 ‘스킬북’과 ‘돌파석’ 200개가 포함된 5만원 상당의 고급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RPG 칸타빌레 입단테스트’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영웅 ‘타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