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브리타운 for Kakao’, 4월 ‘와플’ 업데이트 돌입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4.18 10:48
  • 수정 2017.04.18 10: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4월 두 번째로 예정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두 번째 업데이트의 키워드는 ‘와플’로, ‘에브리타운 for Kakao' 내에 와플을 생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플 전문점’, 따끈따끈한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올린 아이스크림 와플을 생산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와플 전문점’, 와플에 신선한 딸기를 올린 ‘딸기 와플 전문점’ 등 총 3종의 와플 전문점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놀이공원인 ‘테마파크’에도 새로운 아이템 2종이 추가된다. 우선 기존 동물원 컨셉의 테마파크 라인업에 ‘나무늘보 테마파크’가 추가될 예정이며, 놀이기구 컨셉으로는 마술사가 공연을 펼치는 ‘마술사 테마파크’가 추가될 계획이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프리미엄 와플 전문점’에서는 하나를 구입하면 하나를 더 지급하는 ‘1+1 이벤트’가, ‘딸기 와플 전문점’ 또는 ’아이스크림 와플 전문점’에서는 두 개 이상 구입하면 하나를 추가로 지급하는 ‘2+1 이벤트’가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딸기 와플 전문점’과 ‘아이스크림 와플 전문점’ 5개 이상 구매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 ‘루비’도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