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참眞이슬露, 무한순수주의(Pure Spirit) 표방

  • 경향게임스
  • 입력 2002.07.23 19: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소주 대표 브랜드인 참眞이슬露가 지난 7월 11일을 계기로 무한순수주의(Pure Spirit)로 새롭게 다시 태어났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는 참眞이슬露는 소비자에게 더욱 개끗하고 부드러운 소주를 선보이겠다는 참眞이슬露의 브랜드 정신인 '무한순수주의'를 전면에 내걸고 있어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판매수익의 많은 부분을 제품 연구 개발비에 투자해온 참眞이슬露는 깨끗한 맛과 부드러움에 승부를 걸고 다시 한번 과감한 투자를 단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나오는 참眞이슬露 리뉴얼 제품은 깨끗함의 원천인 대나무 숯의 사용량 증대, 최신 여과설비인 컬러탑 설치 등의 제조과정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부드럽고 상쾌한 소주의 맛을 이뤄 내는데 성공했다.
미각적인 측면에서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측면에서도 참眞이슬露의 '무한순수주의'에 대한 강한 의지가 엿보인다. 이는 또한 술자리에서의 멋과 운치를 즐기려는 현대인들의 기호에 맞추기 위한 노력이기도 하다. 참眞이슬露는 기존의 정형화된 레벨을 과감하게 탈피해 대나무의 이미지를 자유롭고 경쾌하게 표현했는데, 이는 자연의 아름다운 여백에서 주는 시각적인 편안함을 이끌어 내는데 그 목적을 두었다고 한다.
새롭게 바뀐 라벨은 참眞이슬露의 깨끗함과 부드러운 느낌을 효과적으로 표현해 냈다는 평을 전문가들로부터 받고 있다.
무한순수주의로 새롭게 태어난 참眞이슬露는 끊임없는 제품개선과 변화를 위한 자발적인 노력으로 이미 국내 타기업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