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6-20 18:57 (수)
‘루티에 RPG 클리커’, 시즌 8 업데이트 실시
‘루티에 RPG 클리커’, 시즌 8 업데이트 실시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7.04.2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스카이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수집 RPG ‘루티에 RPG 클리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레이드 시즌 8 : 꽃의 정령 가이아’ 업데이트에서는 꽃의 정령의 모습을 한 대지의 정령 ‘가이아’와 바다의 정령의 모습을 한 물의 정령 ‘엘라임’의 새로운 코스튬을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가이아’ 코스튬은 꽃의 정령 가이아 레이드 참여와 미니게임 보상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엘라임 코스튬은 ‘물의 정령 엘라임 패키지’에서만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정령 패키지’ 및 에밀리 한정 스킨이 포함된 ‘물의 정령 엘라임 패키지’ 등 오는 5월 4일까지 판매되는 2종의 한정 상품도 추가됐다. 이 외에도 신규 유저를 위한 ‘신규 유저 전용 루키 레이드’와 카페 내 이벤트를 통해 캐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루티에 RPG 클리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이며, 지난달 14일 iOS 서비스를 시작한 지 5일 만에 앱스토어 게임 3위, 일주일 만에 롤플레잉 장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아울러 최근 서번트 시스템을 비롯해 탐험 던전 시스템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을 진행하며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