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갓 오브 하이스쿨’, 일본 애니메이션 ‘히로아카’ 콜라보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5.04 12: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이하 히로아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출시 2주년을 맞아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히로아카’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최강의 실력을 가리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게임성과 최강 영웅 스토리를 담은 ‘히로아카’가 만난만큼,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갓 오브 하이스쿨’과 전격 콜라보를 결정한 ‘히로아카’는 호리코시 코헤이의 원작을 다루는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2014년부터 일본의 소년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를 시작했으며 TV로도 방영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개성’이라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태어나는 것이 당연한 세계에서 ‘무개성’ 주인공인 미도리야 이즈쿠가 최고의 히어로를 목표로 조금씩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긴박감 넘치는 내용 전개가 특징이다.

한편, 지난 2015년 5월에 출시된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웹툰 게임 최초의 성공작으로 불리고 있으며,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