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이는 다르다

  • 이복현
  • 입력 2002.06.26 17: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텔레콤(사장 남 용 www.lg019.co.kr)의 '카이(Khai)'가 카이 멤버들을 위해 이동통신 업계 최초로 LG그룹의 인재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LG인화원(원장 이문호 www.lgacademy)과 함께 카이 아카데미를 신설, 20대들을 위한 참여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에 신설된 카이 아카데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사이버 캠퍼스와 오프라인의 섬머캠퍼스(Summer Campus) 및 몽골, 러시아의 초원과 사막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Global Young Pathfinder (미지 개척자) 등 크게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사이버 캠퍼스의 경우 경영/정보, 어학당 등 2개의 영역으로 나뉘어지며 경영/정보는 마케팅, e-biz, 홈페이지 만들기, 어학당은 영어, 일어, 토익, 허정윤의 살아있는 뉴스청취 등의 과목으로 카이 멤버들은 과목별에 따라 최대 6개월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이외에 섬머 캠퍼스는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2박3일동안 LG인화원에서 맥킨지식 문제해결 프로세스,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나는 프로마케터 등 경영일반과 전문직무에 대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LG텔레콤 카이 아카데미는 6월 26일까지 카이 홈페이지(www.khai.co.kr)에서 원하는 학습과정을 신청하면 되며 최종 선발이 되면 무료로 카이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2차 신청 : 7월 6일~7월 24일)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