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렌즈런’,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5.11 17: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노에이지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이하 프렌즈런)’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 오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프렌즈런’은 새롭게 오픈된 기념 페이지를 통해 지난 1년간 서비스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Infographics)’과 함께 일일 미션 이벤트, 신규 탐험지역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프렌즈런’은 지난 1년간 54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하루 최대 접속자 수는 세계 3대 마라톤 대회인 ‘뉴욕 마라톤’ 참가자의 약 38배에 달하는 110만 명을 기록했다. 특히 다양한 코스튬이 반영된 총 39종의 프렌즈 중 ‘라이언’이 유저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프렌즈로 선정됐으며, ‘겨울왕자 라이언’과 ‘히어로 무지’가 그 뒤를 이었다.

이와 더불어 넥스트플로어는 ‘프렌즈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인기 프렌즈 ‘겨울왕자 라이언’을 비롯해 수정 365개와 콘 36만5,000개를 매주 지급하며, 복귀 유저에게는 ‘최고급 펫 뽑기권’, ‘최고급 유물 뽑기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스페셜 탐험지역’을 한시적으로 오픈해, 해당 스테이지 참가 유저 중 365명을 추첨해 ‘카카오 프렌즈 인형’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