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야구 H2’,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단행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5.18 14:40
  • 수정 2017.05.18 15: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자사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프로야구 H2’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랭킹 시스템’을 추가하고, ‘순위 보상 시스템’을 강화했다. 우선 기존 승부 예측 콘텐츠에 새롭게 적용된 ‘랭킹 시스템’은 다른 이용자와 경기 결과와 선수 기록에 대한 예측 실력을 겨룰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랭킹 시스템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순위에 따라 ‘선수팩’이나 게임 재화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리그 순위에 대한 보상도 한층 강화했다. 이용자는 전반기 결산, 중반기 결산, 포스트시즌 등 총 3번 리그 순위에 따라 명성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명성 포인트를 모으면 ‘선수팩’ 또한 손에 넣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스카우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스카우트 팩’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상위 팀 배지 제작에 필요한 선수 카드가 지급된다. ‘스카우트 팩’과 ‘승급상자(3종)’ 구매 시 쌓이는 마일리지 포인트로 프로, 베테랑, 프로 프리미엄, 베테랑 프리미엄 등 총 4종의 선수팩도 획득 가능하다.

더불어 5월 29일까지 컴퓨터 하드웨어 업체인 ‘로지텍’과의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챌린지 모드의 시범경기에서 이벤트 매치에 참여해, 10개 스테이지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 2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지텍 고급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