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퍼유니버스’, 정식 서비스 오픈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5.18 16: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씨웨이브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하이퍼유니버스(HYPERUNIVERSE)’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하이퍼유니버스’는 이번 정식 오픈에 맞춰 하이퍼 스킬 및 아이템 밸런싱 개편을 진행했으며, ‘한 타’ 본연의 재미는 유지하면서 보다 정교한 컨트롤로 액션성 넘치는 교전을 벌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횡스크롤로 새롭게 재해석한 신규 게임 모드 ‘점령전’과 신규 맵 ‘수호령의 궁’ 추가 등 전반적인 게임성 개편을 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그 일환으로 ‘하이퍼유니버스’는 신규 캐릭터 ‘아수라’를 서비스 오픈과 함께 공개했다. 압도적인 추격 능력과 공격력을 보유한 스토커 타입의 ‘아수라’는 소규모 난전에서 탁월한 활약을 펼칠 수 있으며, 도주하는 적을 끝까지 추격해 잡아내는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넥슨은 ‘하이퍼유니버스’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모든 캐릭터 및 전용 장비를 무료로 제공하며, ‘셀린느’ 특별 한정 스킨인 ‘귀족 로브 셀린느’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주말마다 3승을 달성한 유저 중 5,0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