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소개-아제라: 아이언하트]메카닉 로망 자극하는 색다른 모바일 RPG ‘눈길’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5.23 09:49
  • 수정 2017.05.23 09: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60도 회전 가능한 고퀄리티 그래픽
- 거대 마갑기 이용한 액션 쾌감 ‘짜릿’

● 장 르 : 모바일 MMORPG
● 개 발 사 : 팀버게임즈
● 배 급 사 : 웹젠
● 플 랫 폼 : iOS, 안드로이드 OS
● 출 시 일 : 2017년 5월 25일

핵앤슬래시의 명가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를 선보인다.
이와 관련해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이하 아제라)’를 5월 중 정식 출시한다.
동명의 PC온라인게임 I·P를 활용해 개발된 이 게임은 작년 ‘지스타 2016’에서 일반인에게 처음 공개된 후 줄곧 기대작 중 하나로 꼽혀왔다.
중세 SF 판타지풍의 모바일 MMORPG로 360도 회전이 가능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몰입감 있는 시네마틱 연출, 핵앤슬래시의 호쾌한 액션이 매력적인 작품이다.
특히, ‘마갑기’라는 기체를 활용한 전투로 액션감을 더욱 높이면서, 메카닉에 대한 로망을 자극한다.
또한, 각 캐릭터별로 다양한 스킬 구성과 체인콤보는 빠른 전투를 가능케 한다.
 

 

‘아제라’의 세계관은 원작인 ‘아제라 온라인’과 시대상 등을 공유한다. ‘드래곤 하트’ 조각을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난 모험가들의 시대를 담고 있다. 모바일 환경으로 옮겨진 만큼 모바일 콘텐츠에 적합하게 각색한 스핀오프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다.

연출·그래픽 ‘원더풀’
‘아제라’는 깊이 있는 세계관과 캐릭터들의 개성을 강조하기 위해 영화와 콘솔 게임에서나 엿볼 수 있는 연출 장치를 구현했다. 다수의 캐릭터와 마갑기 간 소울메이트 스토리와 등장 인물간의 협력과 갈등 요소를 표현하는 수많은 영상들을 게임 콘텐츠와 자연스럽게 결합시켰다.
여기에 기획 초기부터 고퀄리티 그래픽을 추구하며 개발을 진행해 사전테스트에서는 PC온라인으로 선보였던 원작보다 더 뛰어난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다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마을, 던전, 필드 등 모든 장소에서 풀 3D의 360도 화면전환 시점 조작은 장점을 더욱 배가 시킨다.
 

 

압도적 스케일 ‘마갑기’
‘아제라’는 ‘마갑기’라는 메카닉 탑승장비를 통해 화끈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마갑기는 캐릭터와 정신을 공감하는 전투기체로 사냥 또는 전투 시 소환하면 특정 시간 동안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킨다. 핵앤슬래시 MMORPG에 마갑기라는 요소가 더해져 메카닉에 대한 로망을 자극한다.
마갑기를 탑승하지 않아도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나이트, 소서러, 아처, 어쌔신 총 4개의 클래스로 구분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총 80여 가지의 스킬 체인콤보를 가지고 있어 빠른 전투를 바탕으로 한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 ‘풍성’
‘아제라’는 5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을 한 전원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게임 재화 1,000보석과 50,000골드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상점 출석과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현물경품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와 300보석, 보석 랜덤박스 등의 고급 게임 아이템들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S등급 레어반지, 50포인트를 제공한다.
두 개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회원은 웹젠이 서비스하는 다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쿠폰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