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양사 for Kakao’, 공식 브랜드 로고 영상 최초 공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6.07 14:17
  • 수정 2017.06.07 14: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는 올 여름 출시 예정인 글로벌 대작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의 공식 BI(브랜드 로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음양사 for Kakao’의 공식 BI 영상은 한 여성이 ‘음양사’의 부제인 ‘귀신을 부리는 자’를 무심한 듯 서늘한 목소리로 읊조리는 가운데, 식신 소환 부적이 불타오르며 신비롭고 기묘한 이미지로 마무리돼 10초가량의 짧은 분량만으로도 강렬한 게임의 첫 인상을 담아냈다.

‘음양사 for Kakao’는 전설의 식신들을 수집, 자신만의 조합을 구성하고 성장시켜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RPG다. 고대 동양의 모습을 본뜬 세계관과 신비로움을 표현해낸 유려한 그래픽, 연극을 연상케 하는 풀 애니메이션 방식의 스토리 연출 등 참신한 소재를 활용했으며, 최고의 음악 감독과 역대 최대 규모의 성우진 등이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중국과 대만, 홍콩 게임 시장에서 ‘음양사 for Kakao’는 인기 순위 및 매출 순위 전부 1위를 휩쓸며 전 세계적으로 2억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2017년 글로벌 최고 흥행작 중 하나로, 올 여름경 카카오게임을 통해 국내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카카오는 원작의 높은 완성도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출시 전까지 서비스에 관련된 준비를 진행 중이며, 오는 13일 ‘음양사 for Kakao’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 출시 일정 및 게임 세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