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수라 for Kakao’, 매니악 참여 ‘Master Drunken’ 음원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6.14 10: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아수라 for Kakao’의 공식 음원 ‘Master Drunken’을 공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아수라 for Kakao’가 공개한 음원은 2009년 업타운으로 데뷔한 힙합 뮤지션 ‘매니악’이 직접 참여해 기대감을 모았다. 세련된 반주 위에 강렬한 ‘매니악’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Master Drunken’은 정규 앨범 수준에 버금가는 완성도로 이용자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수라 for Kakao’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귀속수정 1,500개, 뽑기권 7개, 고급 강화석 10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SNS를 통해 사전등록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7 레드, 소니 MDR 헤드셋 등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아수라 for Kakao’는 방대한 오픈 필드 속에서 PvE와 PvP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끊임없는 전투를 즐기며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협동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공유할 수도 있다. 특히, 최대 2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실시간 PvP 콘텐츠 ‘난투전’이 강점으로 손꼽힌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