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드오브다이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6.23 15:54
  • 수정 2017.06.23 15: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는 엔젤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이하 로드오브다이스)’의 시즌2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로드오브다이스’의 시즌2 업데이트인 ‘태초의 전쟁’에는 신규 캐릭터인 ‘태초의 다이서’와 신규 콘텐츠 ‘월드 보스 레이드’가 추가된다.

먼저 태초의 다이서는 영원의 탑 시나리오 상 태초의 전쟁에 참여한 다이서들로, 업데이트 당일에는 ‘레지나’와 ‘로우리’가 첫 선을 보인다. 유저들은 기존 스토리 던전인 ‘영원의 탑’에서 최대 게이지에 도달하면 열리는 특별 던전 ‘차원의 균열’에서 이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유저가 힘을 합쳐야하는 협동 콘텐츠 ‘월드 보스 레이드’도 열린다. 특정 시간에 맞춰 유저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인원 제한 없이 실시간으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특별한 보스 레이드도 앞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로드오브다이스’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 새롭게 디자인한 인터페이스와 신규 마스터 ‘아바타’, 유저가 직접 던전을 디자인하는 ‘아지트 공방전’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로드오브다이스’는 오는 7월 11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는 최고 등급 캐릭터인 ‘태생 5성 다이서’ 확정 소환권을 지급하며, 친구를 초대한 유저들에게는 이를 수락한 친구 수에 따라 최대 3,000개의 마법석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