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탄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7월 1일 국가대표 선발전 결승 개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6.30 14:46
  • 수정 2017.06.30 14: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의 첫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탄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의 국가대표 선발전 마지막 일정을 금일(30일) 공개했다.
 

 

‘탄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국가대표 선발전은 오는 7월 1일 경기도 성남시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내 CFS 스튜디오에서 4강전과 결승전을 개최한다. 지난 24일부터 32강전을 시작으로 진행돼온 선발전은 현재 Revolt, 취중 탄, Flashant, Noname 등 지난 5월 클랜전부터 두각을 나타냈던 강호 4팀이 살아남았다.

특히, 내달 1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4강전과 결승전은 중국에서 열릴 ‘탄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본선 진출 티켓이 걸려있는 만큼 치열한 혈전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본 대회 우승팀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준우승과 3,4위에게도 각각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이날 4강전과 결승전을 ‘ANGEL777’, ‘기무기훈’ 등 BJ의 진행 아래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생중계 관전을 원하는 유저들은 스토브 공식 커뮤니티 내 공지나 아프리카TV 메인 화면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해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대회를 기념해 다양한 유저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탄 국가대표를 응원하고 문상 받자’ 이벤트는 결승진출 팀 예상 댓글을 남긴 유저 중 추첨된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중계방송 소감 남기고 다이아 받자’ 이벤트로 중계 BJ 칭찬 댓글을 남긴 유저 20명에게 다이아를 제공하고, 결승전 중계 도중 다이아 쿠폰을 공개하는 ‘손에 땀을 쥔 결승전, 탄 쿠폰과 함께’ 이벤트도 예고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