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런너, 여름 업데이트 ‘얼라이브!’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7.05 11:06
  • 수정 2017.07.05 11: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여름 테마 업데이트 ‘얼라이브’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매년 여름 시즌마다 테일즈런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 올해 역시 ‘얼라이브’라는 부제와 함께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신데렐라’의 스토리를 차용한 동화맵을 추가한다. 테일즈런너 얼라이브는 8월 18일까지 약 두 달간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스마일게이트는 첫 업데이트로 ‘신데렐라의 유리구두’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12시가 되어 집으로 되돌아가려는 신데렐라와 벗겨진 유리구두를 전하려는 왕자, 그리고 왕자를 돕기 위해 전력으로 달려가는 런너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신데렐라 업데이트를 기념해 ‘메이크오버’ 기회를 2명의 유저에게 제공한다. 이를 원하는 유저라면 포토제닉 게시판에 셀카와 사연을 올리면 된다. 또한, 신데렐라 동화 맵 영상을 SNS에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크로노스의 유물상자를 지급한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는 여름방학 이벤트 1탄으로 ‘닥터헬을 찾아라’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각종 아이템 종합선물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8인, 30인, 이어달리기 및 협동달리기(보스던전) 등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기여 포인트를 지급하며, 누적 포인트 단계에 따라 보상이 달라진다. 준비된 보상은 타락한 소원의 마스크부터 천사의 날개, 타락한 소원의 날개까지 유저들이 원하는 아이템들로 채워져 있다.
 
또한, 기여 포인트, 여름방학 코인, 기타 재료 아이템 등으로도 교환상점에서 ‘비애의 멜리스’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로 여름방학 캡슐과 뽑기판, 추가상자, 그리고 마린오션 패키지 등이 추가돼 유저들이 보다 다채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신데렐라를 모티브로 유저들이 친숙한 이야기 속에서 직접 달리기를 하며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며 “여름 시즌 내내 보다 다양한 재미와 막강한 혜택으로 테일즈런너의 진정한 재미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유저들이 접속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