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 VIP 유저 간담회 신청 400명 넘어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7.12 13: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 VIP 유저 간담회 참가 신청에 400여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는 등 유저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VIP 유저 간담회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한 만큼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MC 레나와 김수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이번 VIP 유저 간담회는 라그나로크 하반기 개발계획 및 업데이트 발표가 준비돼 있으며, 관련된 내용에 대한 질의응답을 통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논의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수라’ 코스프레 모델과의 포토 타임부터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간담회 참여 신청은 라그나로크 유저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7월 12일 23시 59분까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VIP 유저로 선정되는 참가자는 다음날인 7월 13일에 발표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성기철 개발 총괄 본부장은 “이번 VIP유저 간담회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15주년을 기념하는 뜻 깊은 자리인 만큼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라그나로크의 미래를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 가도록 진솔한 대화를 나누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