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아시아 14개국 동시 론칭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7.13 18: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렉트’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는 넥슨이 TT 게임즈, 레고 그룹과 파트너십을 통해 확보한 ‘레고®’ I·P로 개발한 새로운 모바일 RPG다.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해 레고® 브릭으로 가득 찬 독특한 ‘브릭월드’를 구현해냈으며, ‘마스터 브릭’을 빼앗아 세계를 정복하려는 악당 ‘매드 크리에이터’로부터 세상을 구하려는 각종 영웅들을 수집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한국을 포함해 홍콩, 마카오, 대만,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중국과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14개국에 출시된 ‘레고® 퀘스트앤콜렉트’는 총 5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각 국가별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5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레고® 시티: 다운타운 60097’, ‘레고® 시티: 스페이스 포트 60080’, ‘레고® 닌자고™: 사무라이 X의 동굴 70596’, ‘레고® 넥소나이츠: 더 포트렉스 70317’ 등 인기 레고 제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