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큐라레: 마법도서관’, 여름 업데이트 사전등록 개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7.18 10: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대규모 여름 에픽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큐라레’의 여름 에픽 업데이트는 지난 5월 간담회에서 나온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마도서의 빠른 성장을 돕는 콘텐츠 추가, PvE 시스템 개선 등 유저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모험 외에도 마도서 전투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신규 콘텐츠 ‘퀘스트 의뢰소’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강력한 금서를 유저들이 힘을 합쳐 공략하면 고급 보상이 주어지는 ‘정예금서’ 콘텐츠는 전 레벨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공개방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에 따라 게임 내 친구는 물론 타 유저들과도 협력하는 양상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미우, 셀라, 델핀 세 사서를 위한 수영복 코스튬도 추가될 예정이다.

‘큐라레’의 여름 에픽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등록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업데이트 소식을 SNS에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SR+ 손상된 마도서’, ‘SR 성장 마도서’ 등 풍성한 혜택도 지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큐라레’ 여름 에픽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간 미션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최고 등급인 SSR 마도서를 지급하는 ‘Q챌린지2’를 비롯해 역할별 SR+ 마도서를 매주 1장씩 총 3장 제공하는 ‘역할별 SR+ 선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또한 신규 유저에게 QR 마도서 선택권, SSR 손상된 마도서, 마력석 등 약 1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복귀 유저에게는 SR+ 결속서, 마력석 등 약 6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및 복귀 유저 혜택도 대폭 상향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