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킹스레이드’, 여름 시즌 특별 코스튬 업데이트 단행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7.21 11: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파는 자사 인기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에 여름 맞이 코스튬 8종을 추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킹스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해변가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영웅들을 콘셉트로 제인, 네일라, 프레이, 클라우스 등 8종 캐릭터의 수영복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였다. 화려한 외형을 자랑하는 수영복 코스튬은 3% 골드 추가 획득의 특수 능력이 함께 부여된다. 더불어 이번 8종 코스튬 외에도 순차적으로 다른 영웅들의 수영복 코스튬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거대 드래곤 사냥을 위한 ‘레이드 시스템’이 업데이트를 통해 대폭 개선됐다. 스테이지 플레이 도중 레이드를 발견하던 기존 방식에서 언제든 유저가 레이드 방을 생성하는 방식으로 전환됐으며, 공개·비공개 설정을 통해 다양한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토벌 드래곤 레벨에 따라 스테미너가 차등적으로 소비되며, 레이드 인원이 많을수록 아이템 및 포인트 획득이 증가하도록 조정됐다.
이외에도 ‘챕터1’의 스테이지 난이도 상향 조정을 비롯해 영웅 스킬 정보창 생성, 룬 장착 표시, 토벌 전투 시 남은 횟수 표시 등 전반적인 콘텐츠 개선과 U·I 편의성 향상에 주력했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신규 수영복 코스튬 8종을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마법가루 패키지와 경험치 물약 패키지를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