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머너즈 워, 해변의 바캉스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7.31 16:58
  • 수정 2017.07.31 16: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여름 특별 형상변환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신규 형상변환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뜨거운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껴볼 수 있는 ‘해변의 바캉스’ 테마로 마련됐다. 해변의 사막여왕을 비롯해, 해변의 오컬트, 해변의 오라클, 해변의 쿵푸걸, 해변의 브라우니 요술사 등 총 5가지의 새로운 형상변환을 통해 자신의 몬스터를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변신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머너즈 워’에는 전략 전투의 핵심인 ‘룬’을 직접 검색할 수 있는 ‘룬 관리’ 기능이 추가됐다. ‘룬 관리’는 유저가 종류와 옵션에 따라 룬을 직접 검색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임시로 룬을 각인해보고, 능력치 변화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도록 해 전략적인 룬 사용을 돕는다.
 
또한 ‘몬스터 검색’ 기능도 추가해 유저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 게임 속 1,000여 개가 넘는 몬스터 중 자신이 원하는 리더 스킬과 효과가 적용된 몬스터를 한 번에 검색할 수 있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전략적 덱 구성을 가능하게 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새로운 콘텐츠로 신선함을 전하고, 플레이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큰 즐거움과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