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33 신작 ‘DC 언체인드’ 플레이 영상 첫 공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8.04 12: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8월 4일 썸에이지에서 개발 중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DC 언체인드’의 플레이 영상을 첫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코믹콘 서울 2017’에서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원더우먼, 슈퍼맨, 배트맨 등 슈퍼히어로의 액션과 기술, 실시간 3인 협업 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DC 언체인드’에서 핵심 몬스터로 등장하는 파라데몬과 그에 맞서 싸우는 그린랜턴, 사이보그, 플래시 등 슈퍼히어로와 조커, 할리퀸, 렉스 루터 등 빌런들의 게임 내 모습도 공개됐다.

수집형 액션 RPG로 개발 중인 ‘DC 언체인드’는 DC의 수많은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총 30여 종의 슈퍼히어로와 빌런이 등장하며, 메트로폴리스, 고담시티 등 다양한 DC 유니버스에서 전투가 진행된다. 유저는 세 명의 영웅을 선택해 팀을 조합하고, 추가 세 명의 도우미 영웅을 선택해 필요에 따라 캐릭터를 교체하거나 일시 소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요소로는 스토리 모드, 타임어택, 특별 임무, 디펜스 모드, PvP, 협동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며, 게임 내 다양한 자원을 얻을 수 있는 건설 모드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DC 언체인드’만의 스토리를 담은 코믹스를 게임 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4:33 박영호 대표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IP 중 하나인 DC코믹스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DC 언체인드’는 올 4분기 출시를 위해 마지막 담금질을 하고 있다”며 “3분기 중 첫 CBT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