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 온라인’, 정식 서비스 15주년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8.09 14:51
  • 수정 2017.08.09 14: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정식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2002년 8월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 국내 대표 온라인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라그나로크는 현재까지도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대만,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 80여 지역에 진출해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얼마 전에는 RTC(라그나로크 타이완 챔피온십) 및VIP 유저간담회 개최를 비롯해 일본 유명 보컬로이드 IA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15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오는 30일(수)까지 매일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코인을 지급하며, 퀘스트 완료 시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15주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타나토스, 란드그리스, 사라 서버가 한 개의 서버인 이그드라실로 통합되는 것을 기념한 ‘서버 통합 이벤트’도 진행한다. 통합 서버에 캐릭터 생성 시 레벨업 상자를 제공하며, 특정 레벨 달성한 유저는 아이패드 미니, 32인치 LED 모니터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8월 20일(일)까지 게임을 1시간 이상 플레이한 후 출석체크를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16일(수)부터 23일(수)까지는 인챈트를 해주는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특정 제련 수치 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 성기철 개발총괄본부장은 “라그나로크가 15주년을 맞이한 것은 무엇보다 라그나로크에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와 업데이트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여 라그나로크의 또 다른 15주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