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림플레이게임즈, ‘환란삼국지’ 사전예약 시작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8.17 13: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환란삼국지’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6일 원스토어를 통해 먼저 국내에 선보인 ‘환란삼국지’는 YUNMIAO, PhenixGames에서 개발 및 유통하고,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지 스토리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중국에서는 매출순위 TOP10을 장기간 유지하고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을 돌파하는 등 이미 성과로 입증했고, 국내에서도 원스토어에서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고,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환란삼국지’에서는 80여종의 개성 넘치는 장수들의 호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화려한 스킬들을 이용해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보스레이드, 결투장 등 기본적인 컨텐츠들을 풍성하게 갖추고 있으며, 이용자들간의 협동과 경쟁이 필수적인 성지 쟁탈전과 군단전, 국가전과 같은 PVP 컨텐츠들로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수정 1000개, 최상급 무장 소환권 등 5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하며,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드림플레이게임즈 이용규 이사는 “환란삼국지를 기다려 주셨던 많은 삼국지 게임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린다.” 면서,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환란삼국지’는 원스토어 출시 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