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MORPG 블레스, ‘리빌드 서버’ 콘텐츠 업데이트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8.18 13:47
  • 수정 2017.08.18 13: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리빌드 프로젝트’를 경험할 ‘리빌드 서버’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일 오픈한 ‘리빌드 서버’가 첫 번째 업데이트로, 애완동물 및 탈것과 관련된 ‘여행의 동반자’ 시스템을 추가했다. ‘여행의 동반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강화 및 승급 시스템을 통해 애완동물과 탈 것의 능력치를 상승 시킬 수 있으며, 봉인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 간 거래도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애완동물과 탈 것을 위한 의상도 도입되어, 이용자의 취향에 맞게 외형도 변화 시킬 수 있게 되었다. 
 
‘블레스’는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의 피드백을 받기 위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빌드 피드백’ 개시판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리빌드 서버의 ‘여행의 동반자’ 시스템을 경험해 보고 피드백을 남기면, 기존 ‘엘피스 서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희귀 애완동물 선물 상자와 의상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블레스’의 ‘리빌드 서버’ 업데이트는 2주단위로 계속되며,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의 피드백도 면밀하게 분석해 나갈 방침이다. 
 
MMORPG ‘블레스’의 ‘리빌드 서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