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23 19:04 (화)
[LCK2017 #5] ‘태양보다 뜨거운 그녀들’ 스파이럴캣츠 사인회 개최
[LCK2017 #5] ‘태양보다 뜨거운 그녀들’ 스파이럴캣츠 사인회 개최
  • 잠실=정우준 기자
  • 승인 2017.08.2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명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가 LCK 2017 서머 스플릿 결승전 현장을 다시 한 번 뜨겁게 달궜다.
 

 

금일(26일) 결승전이 예고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 공식 음료인 HP·MP의 공식 홍보모델인 ‘스파이럴캣츠’의 팬사인회가 열렸다. LCK 단골손님이자 국내 최정상급 코스프레팀의 등장에 수많은 LoL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사인회에서는 팬들이 들고 온 다양한 치어풀들이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자신들이 직접 제작해온 재미있는 치어풀들을 스파이럴캣츠 멤버인 타샤와 도레미에게 선보여 그녀들의 미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스파이럴캣츠는 팬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물어보면서 눈을 맞추고 이야기를 나눠 눈길을 끌었다. 한여름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해맑은 미소와 상냥한 목소리로 팬들과 악수를 나누는 그녀들의 모습에, 현장을 찾은 팬들도 그녀들을 ‘영접’하기 전 질서정연한 자세로 오랜 대기시간을 참아내는 등 아름다운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한편, 금일 5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는 서머 스플릿 1위 ‘롱주 게이밍’과 와일드카드로 결승전에 오른 ‘SKT T1’가 여름 최강자 자리를 놓고 펼치는 ‘LCK 2017 서머 스플릿’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