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신의 키스, 日 애니 ‘프레임 암즈 걸’과 콜라보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9.05 13: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는 자사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프레임 암즈 걸(Frame Arms Girl)’과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고 금일(5일)밝혔다.
 

 

‘여신의 키스’에 합류한 ‘프레임 암즈 걸’은 일본 유명 프라모델 업체인 고토부키야의 오리지널 로봇 콘텐츠 시리즈 ‘프레임 암즈’를 미소녀화한 스핀오프 시리즈다. 올해 4월에는 프레임 암즈를 장착한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이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방영되기도 했다.
오는 9월 25일까지 진행되는 1차 컬래보레이션에서는 고우라이, 스틸렛, 바제랄드 등 ‘프레임 암즈 걸’의 캐릭터 3종이 ‘여신의 키스’에 신규 캐릭터로 등장했다. 이와 함께 플레이 도중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아이템을 모아 교환해 이들을 강화하는 콜렉션 아이템도 업데이트됐다.

플레로게임즈는 ‘여신의 키스’과 ‘프레임 암즈 걸’의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 획득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인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우라이’, ‘프레즈베르크’, ‘프레즈베르크=아테르’ 등 인기 프라모델을 선물한다. 또한 채팅창에 ‘FAGIRLBATTLE’을 입력하면 100만 골드를 비롯해 캐릭터 강화 아이템 상자, 훈련 티켓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아울러 애니메이션 전문 케이블채널인 ‘애니맥스’와도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애니맥스에서 방영되는 ‘여신의 키스’ 콜라보 TV CF에 포함된 쿠폰 번호를 채팅창에 입력하면 다이아 1,350개와 1천만 골드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매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이벤트 화면에 등장한 쿠폰 번호로는 약 10만 원 상당 뽑기권과 공용 훈장 10개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