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로열블러드’ CBT 사전 모집 돌입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9.12 14:42
  • 수정 2017.09.12 14: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의 플래그십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국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사전 모집이 9월 12일 시작됐다.
모바일 MMORPG에 익숙한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테스트인 만큼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완성도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테스터 사전 모집은 국내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들을 대상으로 9월 24일까지 진행되며,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밸런스 테스트를 비롯해 전반적인 게임성을 점검한다.
게임빌은 테스트 기간 중 메인 시나리오의 챕터 달성에 따라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로열블러드’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론티어 유저 그룹 ‘로열클럽’을 따로 엄선해 더욱 긴밀한 소통 기회와 특별 보상 등 특급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로열블러드’는 중세 판타지 기반의 MMORPG로 왕족 혈통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게임빌은 세계 최초로 ‘전 세계 시장에서 통할 모바일 MMORPG’ 배출을 목표로 2년 넘는 기간 동안 노하우를 총동원해 왔으며, 한국 모바일 MMORPG 최초로 ‘이벤트 드리븐 방식’이 전면 적용된 ‘돌발 임무’ 콘텐츠를 통해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한다. 100:100 규모의 RvR(진영전) 전투, 태세 전환 시스템 등 게임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광활한 오픈 필드와 클래스 개성이 강조된 매력적인 캐릭터가 압권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