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6-18 18:06 (월)
‘이카루스’, 가을방학 이벤트 진행
‘이카루스’, 가을방학 이벤트 진행
  • 임홍석 기자
  • 승인 2017.09.1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가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오는 10월 25일까지 진행되는 가을방학 이벤트를 통해 가장 먼저 제작 및 강화 성공률 등이 증가하는 ‘수확의 기쁨을 뿜뿜’ 버프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 접속 30분 이상을 유지하는 유저에게는 모든 공격력, 방어력 및 치명타 확률 등이 증가하는 ‘가을방학’ 부스터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수상한 라비니 동산에 등장하는 ‘라비니 보르미’ 사냥 시 보름달을 지급하며, 보름달은 상점을 통해 전통복 나린 코스튬 및 바니바니 부스터, 라비니 찰떠기 펫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상급 아이템 획득률이 증가하는 영약 아이템 및 강화용 보석, 아이템 제작 부스터 행운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이카루스’에서 가을방학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누릴 수 있는 각종 보상과 더불어 보름달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오니 모든 혜택을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에서 진행하는 가을방학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