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K온라인’,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 개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9.14 11: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플린게임은 신작 모바일게임 ‘PK온라인: 나쁜녀석들(이하 PK온라인)’을 지난 13일 원스토어에 론칭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PK온라인’은 무협 판타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로, 지난 7월 원스토어 베타존 서비스를 통해 간편한 조작성과 PK 기반의 하드코어한 시스템이 유저의 호응을 받은 게임이다. 무신, 암살자, 제사장 등 각 직업별 스킬 구성을 유저 플레이 성향에 따라 다르게 구성해 전략적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PvP와 PK에 전투 중 사망 시 보유 아이템이나 착용 장비를 랜덤으로 드롭시켜 약탈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해 MMORPG 장르 본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장비 부위 세분화와 날개 진급시스템은 캐릭터 착용 아이템으로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화려한 외형 변화를 통해 유저들의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황권쟁탈’을 비롯해 40여 종 보스전, 무도장, 마신전 등 다양한 PvP 및 PvE 콘텐츠가 등장하며,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동기를 유발한다. 이외에도 캐릭터를 생성한 신규 유저에게 영석, 경험부적 등 보상 지원을 시스템화해 진입장벽을 최소화했다.

이와 관련해 채플린게임은 ‘PK온라인: 나쁜녀석들’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유저 랭킹을 비롯한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가 진행되며, 공식카페에서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게임아이템이나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